오늘 모두 개봉되었군요.블리츠 웨이와 오프로 스튜디오의 합작.카 보티크스마징카이자ー지만 크기가 30cm이상이어서 대형 합금 로봇에 포함될 것 같아서 금액은 하나도 없다고 말했지만 역시 499,000원, 거의 50만원에 육박하네요.나도 금액을 보고조금 고민하고 있습니다.원래는 바로 외치는 스타일인데 블리츠 웨이가 나온 볼트론을 보고조형미보다 마무리가 좋지 않아 이런 저런 실망한 부분이 많아 이번에도 많은 사람이 예약을 하던데 기대하면 보르론 사태가 발생하는 것 아니냐는 걱정도 되네요.반다이에서 그렇구나 이ー자ー DX시리즈에서 나온다는 설도 있다 보려고 망설이는 것은 어쩔 수 없죠.주말에 진지하게 보고 구매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출장에서 돌아오고 조용한 4월이 되다고 생각했지만, 일도 많아 여기저기 바쁘네요
확실히 사이즈가 있어서 그런지 포스가 있을 것 같네요. 커뮤니티에서는 5cm 작은 25cm CCS toys에서 나오는 마진카이저 금액도 299,000원으로 20만원이 더 저렴하네요. 한국 특전 아크릴 베이스도 있는데 뭐가 정답인지 아직 모르겠어요.
포토샵에서 너무멋진 효과를 잘 적용해서 더 끌렸어요ㅎㅎ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전도적인 30cm 사이즈는 정말 마음에 드는데 그래도 50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에 베이스가 포함되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정면과 측면, 그리고 뒷면까지 예쁘게 조형미가 좋아서 그런지 전체적인 균형도 좋고 예뻐 보이네요.
역시 카보틱스답게 관절 가동률이 좋네요. 최근 로봇 합금의 특징은 가동률이 이전 제품에 비해 정말 좋아진 것 같습니다.
현재 보이는게 마진카이저 루즈인데 정확한 베이스가 보이지 않네요. 혹시 특전일수도 있으니 기대해보겠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마진 카이저 스크랜더와 핸드 파츠와 무기 파츠 루즈입니다. 스크랜더까지 합체된 상태에서 디피하니 사이즈가 정말 크네요.
마진 카이저에 포함된 합금 부분입니다. 의외로 합금이 많네요. 그리고 카이저 파인더까지!마지막으로 베이스 대신 포함되어 있는 디오라마 베이스라고 하면 하나의 루즈라고 봐야겠네요!